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킹YangKING l 미드쉐도잉 l 프렌즈쉐도잉으로 영공 뿌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7:53

    안녕하세요. 하글입니다.회사원이 된 저는 제대로 된 영어 공부를 해보고 싶어서 요즘 노팅힐에서 뛰고 있어요.처음에 영어공부를 시작했을 때 도움을 받은 유튜버가 있어요.한 분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습니다.공부하기 힘들 때 도와주신 분이라 소개하겠다. 그의 이름은 Yang KING.


    >


    ​ 양 킨 씨는 독학으로 영어의 만렙 찍은 성은 부모님께 어떻게 혼자서 영어 공부를 하는지 묻게 되어 성은 부모가 프렌즈에 두달 동안 720테테로울 시도한 사연을 들면서 양킨님 또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시작부터 드라마 같아요...아마 공부 ASMR을 올리고 부표 로그 맨을 올리면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만.영킹 씨는 나쁘지 않고 직접 영어공부를 하면서 경험한 것을 자세히 찍어서 구독자들 등 써주는 콘텐츠를 많이 올립니다.제가 견해하는 대표적인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번째의 별거 아닌 것 같은데요?정말 이야기 하기 힘들어요.저도 노팅힐에서 공부할 때마다 말이 빠른 배우분이 나오면 진짜 말이 죽은 줄 알고 입에 모터가 붙은 것처럼 얘기해요.​


    >


    계속해서 반복하면 극복이 가능한가? 보여드리려고 직접 시범을 보인 것 같아요.영상을 찍으면서 문장 스토리를 해서... 저는 그렇게 못했을 거예요(울음)​라도 구독자인 나의 입장에서 이 영상을 보면 나쁘지 않아도 최소한 100번은 반복해서 봐야 겟다랑 견해에 중도 포기한 문장을 다시 짓기, 다시 노래하고...제대로 공부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역할을 해줬어요.그리고 영어 공부에 필요한 요령도 많이 가르쳐 주십니다.


    영킹 씨가 LNN이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미드쉐딩 하는 걸 나중에 알게 됐는데 저도 설치하고 섀도잉하니까 너무 편하고 컴퓨터로 공부할 때 아이용으로 하고 있어요.ww(PC밖에 없습니다)(울음)태블릿, 무바 1노노)​ 양 킨 님 없었다면 넷플릭스 10초 구간 가는 것으로 간신히 스에도잉하고 있었는지도 모르ᅲᅲ 영어공부를 편하게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신 양킹 씨에게 감사합니다.같은 일을 매번 반복하다 보면 질려서 짜증나는 나부터 영어공부를 하고 싶을 때가 많아요.맞아요. 컨테이너기를 경험하는 거예요.이때에 양킹 씨 영상 한번 봐주시면 건태기, チョン이입니다​


    영킹 씨가 미드쉐딩을 어느 정도 하고 호주로 떠나서 기뻐졌습니다.그가 더욱 주력해 온 미드셰딩이 실전에서 어느 정도 나쁘지 않게 발휘되는지 스스로 실천한 것입니다.ᄏᄏ(진짜 대단하다..)존경한다.) (양킹님) 님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쁘지 않더라도, 더 열심히 하면 외국인과 스토리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라는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그걸 계기로 다시 섀도잉을 해서 마지막 양킹 씨는 본인에게만 포커스를 두지 않습니다.지인들을 껴안고 미드쉐도잉을 바라보는 관점을 더 넓혀주는데요, 제가 소견하는 대표적인 영상은


    지수님을 새롭게 맞이하여 미드쉐딩을 함께 도전합니다.지수님의 영상을 통해서 아직 알지 못했던 부분이 매우 부각되기도 하고 새로운 시사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그밖에 외국인 칭구, 미국 동포, 영어 유튜브 등 다양한 게스트를 초청하여 전혀 볼 수 없는 양질의 콘텐츠를 차례로 선출해 줍니다.쿡쿡이 이렇게 써서 과니까 지금 당장 영어 공부해야 할 것 같아요(하지만 내일부터다! 설 동안 천천히 했으니까 다시 달려보려고 해요)저도 양김씨처럼 공부하다가 느낀점과 과인의 요령이 있으면 한번 실려보려구요.한번 재미있게 공부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