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8:14

    과일한잔밖에 안마신 나쁘지 않아~ 취했어!! 요즘같은 연회가 스토리에 술자리가 많이 있을거야~술자리가 끝과 인면차를 가져가야 하는데 대리운전은 없고... 술자리를 같이 한 동료와 이런 실랑이가 벌어지죠.


    >


    경찰청 통계를 보면 지난해만 해도 소리 들기 전에 사고가 19,500건이 너무사 망자가 약 450명 부상자는 33,500여명에 이르는 것이라고 말하고 요새마다 소리 융단 중 건수만 20만건으로 전체 교통 사고 건수에 약 13%가 목소리를 주운 전에 의한 사고이며 소리 들기 전에 2회 이상 적발 확률이 40퍼센트가 된다면?.한번 쉽고 한번 칠로 나쁘지는 않다, 2,3번 연습하다는 것입니다.


    >


    >


    부산 썰매 술 운전 사망 사건 이후 관련 법안을 개정했지만~가장 큰 변이 카지에쵸쯔 낮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3~0.08%도 면허 정지로 처벌합니다는 점!


    >


    >


    음주운전 가중 처벌 기준도 강화됐습니다.소리 준 전 2회 이상 적발 시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은 최초의 000만~2,000만원의 벌금에 처합니다.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는 최고 무기 징역, 최저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합니다는 예기입니다.


    >


    >


    요즘은 도로 위에서 비정상적으로 운전하는 차량들은 소리주 의심신고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역시 한 문화재의 위험을 무릅쓰고 용의 차량을 추적하면서 경찰 차량에 가끔 추적 경로를 알리는 적극적인 시민들도 늘었다고 하네요.신고 문화가 생기고 나서 소리의 주사에 따라 점점 자유로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매년 12월은 술자리가 많은 달이다.실제로 소음 주운전이 많은 달이다. 처벌기준이 엄격해진 것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꼭 해봐야 할 행동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가는 길에 단속은 없다, 나는 걸리지 않는다, 이 정도 먹으면 괜찮다, 이제 이런 생각은 버리세요.한잔이라도 마시면 아무도 운전대를 잡으면 안됩니다.소음주 운전은 살인행위다.


    디프 코리아(DIFF-KOREA)프로 숍 T.1688-2526


    댓글

Designed by Tistory.